Daily Feedback with 하루명언/영어명언/짧은명언 Day 97

2023. 11. 21. 22:55Daily Feedback with 하루명언, 영어명언, 짧은명언


<오늘의 명언>

위대함의 비밀은 간단하다. 계속해서 같은 분야의 그 누구보다도 열심히 하라.
(The secret of greatness is simple: do better work than any other man in your field - and keep on doing it.)

- 윌프레드 A. 피터슨(Wilfred A. Peterson) -

<Daily Feedback>

01234

독서: 차분하게 나아가는 시간이었다. 많은 생각이 들었다. 더 나은 내가 되어야겠다.

운동: 운동 강도가 조금 아쉽다. 귀찮음을 이겨내고 강도를 더 올려라.

영어 공부: 이상하게 하기가 싫은 날이었다. 그래도 했다.

총평: 푹 자고 일어나서 그런지 컨디션이 좋았다. 현명한 대응을 통해 목표에 한 걸음 더 가까워졌다. 굳! :)

 

https://www.instagram.com/p/Cz6Q5hgJrr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