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Feedback with 하루명언/영어명언/짧은명언 Day 275

2024. 5. 25. 23:35Daily Feedback with 하루명언, 영어명언, 짧은명언


<오늘의 명언>

나는 불안을 미리 실패를 경험하는 것으로 정의한다.
(I define anxiety as experiencing failure in advance.)

- 세스 고딘(Seth Godin) - 

<Daily Feedback>

01234

독서: 서평을 작성하기 위해 주요 내용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의도는 좋았으나 몰입도는 상당히 부족했다. 내일은 반드시 온전히 집중하자.

운동: 동생과 함께하는 시간이었다. 새로운 깨달음을 얻었다.

영어 공부: 후반부에 많이 흔들렸다. 끝까지 집중하라!

총평: 낭비되는 시간이 너무 많았다. 배도 아팠고, 놀고 싶다는 생각에 휘둘렸다. 어제의 다짐은 어디에? 내일은 반드시 차분히, 그리고 끝까지 나아간다.

 

https://www.instagram.com/p/C7ZRbTvpwu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