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Feedback with 하루명언/영어명언/짧은명언 Day 19

2023. 9. 4. 23:29Daily Feedback with 하루명언, 영어명언, 짧은명언


<오늘의 명언>

내가 책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그는 내가 내 공작의 작위보다 더 소중히 여길 책들로 내 서재를 채워 주었다. 
(Knowing I lov'd my books, he furnish'd me From mine own library with volumes that I prize above my dukedom.)

- 윌리엄 셰익스피어(William Shakespeare) - 

<Daily Feedback>

01234

독서: 중간에 일이 있어서 살짝 흔들렸다. 외부 변수 통제!

운동: 알차게 나아가는 시간이었다. ㅎㅎ

영어 공부: 후반부에 살짝 흔들렸다. 끝까지 집중하라!

총평: 여러 일들이 복합적으로 일어난 하루였다. 좋은 일들이 많음에 진심으로 감사한다. 오늘 일을 계기로 조금 더 열심히, 꾸준히 노력하자. 나는 적극적으로 나의 인생을 개척한다.

 

https://www.instagram.com/p/Cwxd82Or91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