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Feedback with 하루명언/영어명언/짧은명언 Day 13

2023. 8. 29. 22:23Daily Feedback with 하루명언, 영어명언, 짧은명언


<오늘의 명언>

나는 인간의 행동을 경멸하거나 탄식하거나 비웃지 않고 다만 이해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왔다.
(I have made a ceaseless effort not to ridicule, not to bewail, not to scorn human actions, but to understand them.)

- 바뤼흐 스피노자(Baruch Spinoza) -

<Daily Feedback>

012345

독서: 어제보다 살짝 흔들렸다. 다른 일을 중간에 추가하지 말자. 온전히 단 하나의 일에 몰입하라!

운동: 마음이 심란하여 우산을 쓰고 가볍게 다녀왔다. 많이 정리되는 시간이었다.

영어 공부: 마스터를 위해 열심히 정진했다. 굳! ㅎㅎ

총평: 외부 요인에 많이 휘둘린 하루였다. 감정의 소용돌이에서 벗어나 정말 중요한 일에 집중하라. 진짜 중요한 것은 지금 내가 해야 하는 일이다. 흔들리지 마라!

 

https://www.instagram.com/p/Cwh6US3rIV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