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Feedback with 하루명언/영어명언/짧은명언 Day 116

2023. 12. 11. 23:19Daily Feedback with 하루명언, 영어명언, 짧은명언


<오늘의 명언>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해봤자 소용없다. 필요한 일을 함에 있어서는 반드시 성공해야 한다.
(It is no use saying, "We are doing our best." You have got to succeed in doing what is necessary.)

- 윈스턴 처칠(Sir Winston Churchill) - 

<Daily Feedback>

01234

독서: 완독! 정말 많이 배우는 책이었다. 다시 읽기 시작.

운동: 열심히 나아가는 시간이었다.

영어 공부: 어제보다 발전했다.

총평: 안전한 환경에서 쉽지 않은 피드백을 받았다. 내가 피드백을 달라고 요구했기에 덜 아팠다. 나의 무지와 무능을 마주하는 순간은 늘 힘들다. 하지만 반드시 필요한 시간이다. 나는 앞으로 나아가야 하기에.

 

https://www.instagram.com/p/C0tzhcRJUA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