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Feedback with 하루명언/영어명언/짧은명언 Day 106

2023. 12. 1. 22:52Daily Feedback with 하루명언, 영어명언, 짧은명언


<오늘의 명언>

누군가를 신뢰하면 그들도 너를 진심으로 대할 것이다. 누군가를 훌륭한 사람으로 대하면, 그들도 너에게 훌륭한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Trust men and they will be true to you; treat them greatly, and they will show themselves great.)

- 랄프 왈도 에머슨(Ralph Waldo Emerson) -

<Daily Feedback>

01234

독서: 메타인지가 올라가는 시간이었다. 나는 글을 잘 쓰는 사람이 아니었다!!

운동: 피곤해서 쉬고 싶었지만 그래도 열심히 나아갔다.

영어 공부: 목표 달성! 굳! ㅎㅎ

총평: 큰 산을 하나 넘었다. 쉽지 않았지만 그래도 포기하지 않았다. 빠르게 성장하자. 

 

https://www.instagram.com/p/C0UAgYopO9V/